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시민과 소통하는 제8대 평택시의회

PYEONGTAEK CITY COUNCIL

HOME > 의정활동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목 평택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19.09.09)
평택시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평택시의회(의장 권영화)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9일 청북읍 파란구슬지역아동센터, 합정동 평택지역아동센터, 장안동 성광요양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3곳을 찾아가 위문활동을 펼쳤다.



위문에 참여한 권영화 의장, 이병배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따뜻한 인사와 함께 복지시설관계자들로부터 시설 운영에 따른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환담을 나누며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시의회 차원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이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한 의원들은 “작은 도움의 손길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시의회는 복지시설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영화 의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사회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의회는 매년 설과 추석명절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하는 꾸준한 위문 활동으로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첨부파일 성광요양원.JPG 평택지역아동센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