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시민과 소통하는 제8대 평택시의회

PYEONGTAEK CITY COUNCIL

HOME > 의정활동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목 평택시의회, 4월 중 의원간담회 개최
평택시의회, 4월 중 의원간담회 개최



평택시의회(의장 권영화)는 지난 2일 평택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4월 중 의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항만경제전략국 소관 ▲ 산업단지 기숙사 임차지원 사업 ▲ 수소 생산기지구축 공모사업 참가계획 , 총무국 소관 ▲ 평택시민 50만 기념 통합행사 추진 ▲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 통합 출범, 사회복지국 소관 ▲ 평택시 장애인 복지시설 확충 ▲ 시립추모공원 운영·관리 위탁, 한미협력사업단 소관 ▲ 가칭) 제1회 한미 군(軍)문화 축제, 농업기술센터 소관 ▲ 평택 꽃나들이 축제 등 총 8건으로 각 소관 실 ‧ 국 ‧ 소장으로부터 사업에 대한 설명을 청취하고 각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권영화 의장은 “시에서 추진 중인 각종 사업에 대해서는 의회와 사전에 소통을 통해 충분히 검토하여 시민들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과, 특히 “이번 4월에 평택시 인구가 50만에 도달하는 만큼 오늘의 평택시가 있기까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평택시의 위상을 높이고 평택시민의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의회 의원간담회 운영은 매월 1회(비회기시) 운영되고 있으며 지역개발계획 추진에 따른 집행부 당면 ‧ 현안사항 협의, 의원발의 조례 안건 사전의견 수렴 등 정책방향 사전조율을 주요 내용으로 다루고 있다.

첨부파일 평택시의회 4월 중 의원간담회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