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시민과 소통하는 제8대 평택시의회

PYEONGTAEK CITY COUNCIL

HOME > 의정활동 > 언론보도

언론보도

제목, 내용, 첨부파일에 대한 정보
제목 평택시의회 최중안, 박환우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평택시의회 최중안, 박환우 의원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 최중안 의원‘주민참여소통분야’우수의원

- 박환우 의원‘의정연구발전분야’우수의원



평택시의회 최중안 의원과 박환우 의원은 지난 1월 30일 여주썬밸리호텔에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여주시의회에서 주관한 ‘제7회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표창패를 받았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중안 의원은 ‘주민참여소통분야’에서 박환우 의원은 ‘의정연구발전분야’에서 각각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최중안 의원은 시민의 권익 신장과 주민밀착형 의정 활동으로 눈길을 끌어왔다.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의 소리를 듣기 위해 찾아가는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여 주민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도록 노력하였으며, 집행부 공무원들과도 수시로 간담회를 개최하여 시정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생방안을 제시하여 집행부와 의회가 상호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박환우 의원은 제7대 후반기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시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총 27건의 조례를 발의하고, 특히 활발한 연구단체 및 특별위원회 활동을 통해 민의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는 평을 받았다.



최중안 의원은 “평택시의 발전을 위해서 집행부와 의회 간 견제와 균형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까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의원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환우 의원도 “그동안 살기 좋은 평택시를 만들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펼쳐 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연구 활동을 통해 평택시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